UHPC X Street Furniture

미콘에서는 건축과 교량에 주로 사용되던  UHPC의 강도와 성형성을 활용하여 다양한 공공시설물을 생산합니다.
기존 소재들의 한계를 뛰어넘어 진화하고 있는 소재  UHPC는 이미 세계의 건축 거장과 디자이너들에게 다양한 영감을 주며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miicon_home

+ 100년이 지나도 변치않는 공공시설물

시간이 지나면 우리의 시대는 사라지지만 우리가 남긴 공공시설물은 도시의 상징과 시대의 가치가 담긴 유물로서 세대를 걸쳐 대물림됩니다. 100년, 200년 후엔 피렌체의 대리석 조각처럼 우리가 만든 시설물이 현 시대를 담은 상징물이 되어 살아있는 역사적 산물의 가치를 지닐 것 입니다. 우리는 100년 이상을 생각하며 공공 시설물을 제작하고 ,콘크리트의 새로운 가능성을 통해 ‘사람’과 ‘문화’에 중심을 둔 가치 있는 공공의 공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miicon_home1

+ 다양한 컬러로 물들여진 도시경관

미콘은 정형화된 회색의 도시 위에 오색빛의 색을 입힙니다. 자유로운 시대정신과 도시 구성원의 다양한 문화를, 흘러 지나가는 시대의 역사를, 풍부한 감성의 사람들을 우리가 걷는 길 위에 표현하고자 합니다. 다채로운 컬러와 틀에 구애 받지 않는 형태로 이뤄진 공공시설물로써 다양한 컬러로 아름답고 다채로운 도시경관을 꿈꿉니다.
miicon_home2

+ 한계없는 재료로 구현하는 창의적 디자인

크기와 수량에 관계없이 상상을 현실로 이룰 수 있는 재료를 본 적 있나요? 진화하는 소재인 UHPC는 형태나 사이즈에 한계 없이, 거의 모든 형태를 구현할 수 있는 재료입니다. 자유로운 성형성과 독특한 재질감, 다양한 컬러로 나무나 돌로 구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설계안을 용이하게 구현합니다.

미콘의 디자인 스트릿 퍼니처 보러가기